SKT T멤버십 '착한 소비' 프로모션 제휴
지난 6월, 행복나래는 SKT와 함께 '착한 소비'라는 타이틀로 사회적기업의 판로 확대를 위해 SKT T멤버십 T Day 프로모션 제휴를 시작했습니다. 매월 첫 주 5일 간 T멤버십 내 T Day 이벤트에 사회적기업 상품이 50% 할인 판매됩니다.
T Day 종료 후에도 20% 할인 프로모션 진행, '착한 소비' 상품 구매시 기부 포인트 적립, 할인금액 일부 지원 등 사회적기업의 판로 확대와 홍보 채널 제공을 위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있습니다.
'착한 소비'의 첫 상품으로 지난 6월 소셜벤처 마커스랩의 컬러소화기와 방화포가 판매되었고, 7월엔 사회적기업 제리백의 백팩과 에코백이 판매되었습니다. 매월 1~2개 업체가 선정될 예정으로, T멤버십 홈페이지 및 어플리케이션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.
T멤버십 '착한 소비' 프로모션
1. 채널 : SKT T멤버십 초콜릿(쇼핑몰) Mobile / Online
2. 대상 : 인증/예비 SE, 소셜벤처, 사회적협동조합
3. 내용 : 1개월 간 할인 판매 프로모션 진행
- T Day 할인 (50%) : 매월 첫째 월요일~첫째 금요일까지(5일) 50% 할인 판매
- 일반 할인 (20%) : T Day 종료 후 둘째 월요일~해당월 말일까지 20% 할인 판매